한국인프라, ‘캐드파워 프리미엄 2020’ 출시

 

 

 

설계 디자인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공급하는 선두 기업인 한국인프라는 5 1 최신 캐드파워 제품인 2020 버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CADPOWER Premium 2020 제품은 AutoCAD, AutoCAD LT, BricsCAD용으로 3개의 라인업이 동시에 출시된다.
한국인프라는 기존 버전 사용자를 위해 AutoCAD, AutoCAD LT 2010버전부터 2019버전까지 지원하는 CADPOWER Premium 2019 제품을 지속 판매할 계획이다.
1992 최초 공개 이후 건축, 건설 등의 업종에서 20 넘게 사랑 받고 있는 캐드파워는 다양한 CAD 제품에서 특화된 명령어 제공을 통해 업무 생산성을 비약적으로 높여주는 대표적인 CAD 서드파티(3rd party)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CADPOWER Premium 2020 기존 AutoCAD LT 2017버전부터 최신 버전인 2020버전까지 완벽하게 지원하며 기존 기능의 안정성 향상을 통해 사용자의 편의성도 극대화 시켰다.
또한 CADPOWER for BricsCAD v19 국내에서 제공하는 최초의 BricsCAD 메이저 서드파티 제품으로 캐드파워 미지원으로 인해 도입을 주저했던 많은 설계사무소가 도입을 긍정적으로 검토할 있는 기반을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캐드파워 프리미엄 2020 5000여개의 라이브러리를 통해 쉽고 빠르게 도면을 작성할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의 요구에 맞춰 멀티플롯, 폰트 복원 등의 기능을 향상 시켜 국내 사용 환경에 맞는 맞춤형 소프트웨어를 지향하고 있다.
한국인프라는 차기 출시 예정인 CADPOWER Premium 2021 제품군부터는 기존 건축 분야와 관련된 주요 기능 토목 분야에서 도로, 철도 설계 사용자의 요구가 높은 평면 선형 작성에 필요한 평면도 작성, 원지형 자동 추출 빠른 종단/횡단면도 작성 수처리 관련 관망 평면도 작성 기능과 자주 사용되는 도로시설물의 자동 도면 표기 토목 설계 자동화가 적용된 신제품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이번 CADPOWER Premium 2020 제품 출시로 캐드파워가 지원하는 CAD 솔루션은 AutoCAD(LT), ZWCAD, BricsCAD 3종으로 늘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