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프라, 기업 및 공공/교육기관용 Movavi 파트너십 체결

 

 

20년 이상 설계 및 디자인 분야의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는 한국인프라와 멀티미디어 에디터로 유명한 Movavi가 기업/공공/교육용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Movavi는 2004년 창립이래 PC, Mac, Android 및 iOS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종 이상의 다양한 멀티미디어 솔루션을 전 세계 200여 국가에 공급하고 있는 다국적 기업이다.

Movavi는 합리적인 가격 정책으로 누구나 구매할 수 있는 기반을 환경 조성하여 시장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으며, 쉬운 사용 방법 뿐 아니라 고객의 요구에 맞춘 다양한 기능 개발과 업데이트로 국내 교육 기관 및 개인 유투버들로부터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한국인프라는 이번 기업, 공공, 교육용 제품 유통 파트너십 체결로 개인 방송 및 다양한 교육 커리큘럼 제작을 위한 공공 및 교육용 시장에서 소프트웨어 선구자로서의 제 역할을 다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한국인프라 개요

한국인프라는 1998년 설립된 이래 기술자료관리시스템 구축과 WEB을 기반으로 하는 GIS분야 및 시설물 관리 분야에서 고객의 정보인프라(Information Infrastructure) 구축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 온 전문 기업이다. 설계 분야의 국내 최대 지원 프로그램인 캐드파워를 개발하여 공급하고 있으며, 랜더링 분야의 Lumion, V-Ray, 모델링 분야의 SketchUp, 인공지능 분야의 NVIDIA DGX-1, 사무용 소프트웨어인 Phantom PDF 등 국내외 우수한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