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등 개인 미디어 및 화상 강의 등 언컨택트 시장 확대와 함께 폭발적 성장 예상
기업 및 공공, 교육용 파트너십 체결 통한 미디어 솔루션 시장 점유율 확대 기대
한국인프라는 전세계 멀티미디어 에디터 프로그램으로 급성장을 하고 있는 Maoavi와 전 부문에 걸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국인프라는 5월 Movavi 기업용 및 공공, 교육용에 대한 파트너십을 체결하였다.
그간 기업 및 교육 시장에서 판매를 넓혀왔으며, 빠른 성장을 거듭하여 7월에 전세계 최초로 Moavai Academic 제품의 기간제 라이선스 판매권을 획득하였으며 이어 8월에는 개인용 제품에 대한 파트너쉽도 체결하였다.
이로써 한국인프라는 Movavi 전 제품을 취급할 수 있는 파트너십을 갖게 되었으며, 이번 개인용 제품 취급을 통해 급속도로 확대되는 멀티미디어 시장에 독보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 계약 체결을 기념으로 한국인프라는 9월 30일까지 개인용 제품에 대해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교육기관 및 학교에 대한 영업도 본격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MovAvi는 2004년 창립 이래 PC, Mac, Android 및 iOS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종 이상의 다양한 멀티미디어 솔루션을 전 세계 200여 국가에 공급하고 있는 다국적 기업이다.
전 세계 300만명 이상의 고객을 확보한 MovAvi Video Editor 솔루션은 유튜브 등 개인 미디어의 성장과 언컨택트 시장의 확대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Movavi는 합리적인 가격 정책으로 누구나 구매할 수 있는 기반을 환경 조성해 시장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으며 쉬운 사용 방법뿐 아니라 고객 요구에 맞춘 다양한 기능 개발과 업데이트로 국내 교육 기관 및 개인 유투버들로부터 인기가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