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프라, ‘오토데스크 구버전 보유고객 대상 프로모션’ 실시

㈜한국인프라가 2018년 하반기 첫 프로모션으로 3D 설계, 엔지니어링,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분야 선도기업 오토데스크의 제품을 최대 15%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Global Field Promotion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현재 케어플랜이 진행되지 않은 과거 영구라이선스(R14 버전~2018 버전)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영구 라이선스를 반납(Trade-in)하면 1년 또는 3년 멤버십 해당 제품을 최대 15%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은 최신 버전의 오토데스크 제품을 저렴한 초기 비용으로 사용하여 고객의 시장경쟁력 향상에 도움을 주며 사용하지 않는 구 버전 라이선스를 활용하므로 자산관리 또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국인프라 오토데스크 사업부 담당자 강석 이사는 “오토데스크의 Only One AutoCAD 2019 등 신규 제품과 AEC Collection과 같은 컬렉션 제품들도 이번 프로모션을 통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최신 버전을 사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20일까지 진행되며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인프라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국인프라 개요
    한국인프라는 1998년 설립된 이래 기술자료관리시스템 구축과 WEB을 기반으로 하는 GIS 분야 및 시설물관리 분야에서 고객의 정보 인프라(Information Infrastructure) 구축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왔다. 설계분야에서 국내 최대 지원 프로그램인 캐드파워를 개발하여 공급하고 있으며 랜더링 분야의 V-Ray, 인공지능 분야의 NVIDIA DGX-1, 사무용 소프트웨어인 Phantom PDF 등 국내외 우수한 제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