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프라, 일등문자 신규 오픈

㈜한국인프라가 온라인 문자서비스 ‘일등문자’를 8월 1일 정식 오픈했다.

이 서비스는 기존의 문자서비스를 사용하는 모든 이용자는 물론 선거 홍보, 학교 및 공공기관 등 각종 단체나 기관의 편의성까지 고려하여 개설되어, 더욱 빠르고 정확한 문자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기존 업계의 복잡한 단가 산정 방식이나 이벤트성 가격 책정을 지양하고, 고객에게 항상 최저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히고 있다.

이러한 정책에 따라 현재 각 문자 단가는 업계에서 가장 낮은 수준인 단문(45자/90byte) 7.9원, 장문(1,000자/2000byte) 24.9원, 그림문자(200KByte)는 59원에 제공되고 있다.

신규 오픈을 기념해 8월 31일까지 모든 가입 고객에게 결제 금액의 5%를 추가 충전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일등문자’ 홈페이지(http://www.1sms.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일등문자 신재식 이사는 “이번 일등문자 오픈으로 고객에게 최저가의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차별화된 문자서비스와 고객의 만족을 위해 보다 다양한 서비스 환경을 구축하려 노력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