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프라, 광고 차단 전문기업 ADGuard와 유통 파트너십 체결

20년 이상 설계 및 디자인 분야의 기업용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는 한국인프라와 PC 및 유료 모바일 광고 차단 솔루션 세계 점유율 1위의 ADGuard가 국내 비즈니스를 공식 진행한다고 밝혔다.

ADGuard는 독립 프로그램으로 실행되어 브라우저의 종류와 상관없이 실행되는 것이 특징이며 HTTPS로 제공되는 사이트에서도 광고 차단이 가능한 강력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를 위해 BitDefender, NOD32 등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에서 필터링 시 사용하는 기술을 적용하고 있다. 또한 경쟁 프로그램에서 제공하지 않는 HTML filtering, CSS injection, JavaScript injection 등의 기능을 통해 완벽한 차단 기능을 구현하고 있다.

사용자 의사에 반해 노출되는 무분별한 광고로 인한 데이터 손실과 각종 악성 ADWare의 노출로 인한 속도 저하 및 바이러스 감염 위험 노출 등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온라인 광고 시장 규모가 커질수록 광고 차단 프로그램 시장도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과 더불어 ADGuard의 공식 DNS의 15번째 서버를 한국에 추가하기로 결정됐다. 한국인프라는 국내 공식 파트너십 체결 기념으로 6월 한 달간 전 제품 30% 할인 행사를 공식 온라인 소프트웨어 쇼핑몰인 올 소프트(www.allsoft.co.kr)를 통해 진행한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