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수준의 사실감과 그 이상을 제공하는 Twinmotion 2020

트윈모션 2020.1이 출시되었습니다! CAD 및 BIM 모델을 몇 번의 클릭만으로 훨씬 더 사실적인 시각화와 몰입형 경험으로 바꾸고 프레젠테이션 및 리뷰를 위한 신규 옵션을 제공하는 새로운 기능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향상된 라이팅 및 렌더링

전체적으로 개편된 라이팅 및 섀도잉 시스템 덕분에 사용하는 즉시 장면의 퀄리티가 훨씬 높아진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간접광에는 새로운 스크린 스페이스 글로벌 일루미네이션(SSGI)이 적용되었고, 더욱 실제 라이트와 같이 구현하기 위해 기본값 설정이 개선되었습니다.

야외 장면의 경우, 새로운 물리 기반 애트머스페릭 태양 및 하늘이 제공되어 지역, 계절, 하루의 시간을 정확히 반영하고 아름다운 노을까지 포함한 사실적인 하늘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에어리어 및 볼류메트릭 라이팅으로 천장 패널이나 창문 등 넓은 표면의 빛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으며, 장면에 안개, 수증기, 먼지, 연기를 비롯한 대기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뎁스 오브 필드 기능은 이제 실제 카메라와 흡사한 수준의 시네마틱 효과를 구현합니다. 내부에서 외부로, 외부에서 내부로 이동할 때 더 나은 뷰어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자동 노출 옵션도 있습니다.

머티리얼의 경우, 이번 버전에는 환기구와 배관 등 가려진 오브젝트를 볼 수 있는 새로운 엑스레이(X-Ray) 머티리얼, 프로스테드 글래스(Frosted Glass) 머티리얼, 글로우(Glow) 머티리얼(SSGI 적용됨)이 추가되었으며, 동영상을 머티리얼로 추가하는 기능이 포함되어 TV 화면이나 깜빡이는 불꽃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댓글 남기기